“추운겨울 따뜻한 나눔의 첫발” 영주시 풍기읍, 이웃돕기성금 기탁이 이어져 > 영주시민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영주시민이야기 HOME

“추운겨울 따뜻한 나눔의 첫발” 영주시 풍기읍, 이웃돕기성금 기탁이 이어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댓글 0건 조회 8회 작성일 18-11-06 11:37

본문

영주시에서는 최근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훈훈한 봉사와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바르게살기운동 풍기읍 위원회(위원장 김명규)는 갑작스러운 추위에 관내 이웃들에게 필요한 도움을 주고 싶다며 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마련한 성금 50만원을 풍기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부했다.

풍기·봉현연합 은풍회(회장 김진아)에서도 성금 50만원을 기부하는데 동참 했다.

바르게살기운동 풍기읍 위원회는 추운 겨울 지역사회에 어려운 이웃들이 걱정되어 기부하게 되었다며 우리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어 따뜻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1958년생들의 모임인 ‘풍기·봉현연합 은풍회’ 회원들이 환갑 기념을 맞이해 의미 있는 일에 동참 하고 싶어 기부를 하게 됐다고 전했다.

조강기 풍기읍장은 “성금을 기부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풍기읍내 소외된 이웃이나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필요한 곳에 잘 쓰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 게시물은 운영자님에 의해 2018-11-06 11:40:47 보도자료에서 이동 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